Influencers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가들이 느끼는
작은 국내 시장에 한계돌파하기 위해
많은 국내 기업들이
국내시장의 임계점을 찍으며
매출성장에 있어 한계를 느끼고
성장하지 못한 문제를 느끼고
이런 상황에서 과감하게
해외사장 타겟을 권장합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브랜딩을 강화가고 인지도를 높여

더 큰 무대에서
무한히 성장할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Let
‘go to
global



더큰로

전 세계적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은 소셜커머스의 큰 수단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중국 이외 지역의 소비자들은 소셜 앱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시청하는데 약 5억 시간을 소비합니다.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은 2021년엔 전 세계소셜앱 지출의 76%을 차지합니다.

2025년엔 1.2 trillion 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PROCESS

01. 컨설팅

고객 브랜드의 니즈를 신중하게 파악하여 타겟 국가 및 맞춤형 전략 기획 지원

02. 현지 시장조사

설정된 타겟 국가의 시장조사 진행 하며

각 나라에 있는 현지인 파트너를 통해 경쟁브랜드와

고객 행동 분석 진행

03. 맞춤형 전략을 위함 플랫폼

분석한 데이터 기반으로 가장 효율적인 플랫폼 설정한 후

각 플랫폼의 맞는 인플루언서 선정

04. 인플루언서 선정

인플루언서 리스트 전달

05. 캠페인 진행

협의된 콘텐츠 횟수와 방식의 따라 콘텐츠 콘셉의 따른 가이드라인제작

06. 콘텐츠 감수

업로드 스케줄 관리

07. 결과 보고서 제공

홍보 효과분석 보고서